볼살 찌는 방법 가능?

반응형

주위를 둘러보면 예상외로 많은 사람들이 볼살 찌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살을 빼려고 하는 분들은 잘 이해 못 하실 수도 있겠지만 여기에 해당하는 이들은 그렇지마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꾸준히 노력하면 뭐든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부터 볼살 찌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볼살 찌우기

 

일반적으로 볼살이 없고 볼이 패인 형태를 지닌 얼굴을 보면 노안처럼 보이기 때문에 생기가 없고 늙어 보여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윤곽이 도드라지면 느낌이 안 좋아 보이기도 합니다. 이로 인해 볼살 찌는 법 찾는 분들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볼살 찌는 법

 

보통 살이 빠질 때는 얼굴부터 빠진다고 합니다. 그러나 반대로 살을 찌우려고 할 때는 뱃살부터 찝니다. 사실 콕 집어 볼살 찌는 법은 없습니다. 단지 일상 속에서 여러 가지 이로운 습관과 관리를 통해 예쁜 얼굴의 형태를 만들게 되는 것입니다.

 

얼굴 마사지

마사지

얼굴에 탄력을 줄 수 있고 주름을 나아지게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균형을 잡아주는 것을 도와줍니다. 즉시 눈에 띄는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하면 전체적인 스타일을 좀 더 나아지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한번 제대로 받고 나면 만족하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피부

볼살 찌는 방법보다 우선시 되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인데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좀 더 신경을 써주면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콜라겐과 단백질, 비타민 섭취도 중요한데 평상시에 과일을 잘 챙겨 먹는 것도 좋습니다. 노화 방지를 통해 좀 더 젊게 살고 싶다면 항산화 식품을 잘 챙겨주도록 합시다.

 

표정 관리

표정

어릴 때부터 미간을 찌푸리는 버릇이 있다면 아마 이마에 주름이 져 있는 이들이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남들이 보기에도 별로 좋지 않고 계속 인상만 쓰고 있는 것 같아 본인이 거울을 보면 스트레스가 날 때도 있습니다. 평소에 나타나는 감정이 본인 얼굴에 모두 나타나기 때문에 표정을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웃는 연습을 통해 굳어진 근육을 풀어주면 시간이 흘러 좀 더 예쁜 모습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볼살 찌는 방법은 아니겠지만 결론적으로 우리는 인상 좋은 얼굴을 갖고 싶지 빵빵해지는 건 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주변을 보면 예쁘게 웃으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진짜로 많이 웃으면 좋습니다. 세월이 지나 나이를 먹어도 더 멋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마음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 것 같습니다.

 

 

수면

단 하루라도 잠을 잘 못 자면 수척해 보입니다. 아파 보이듯이 거칠거칠 해지기도 합니다. 수면이 불규칙하다면 피로가 늘어나고 다크서클까지 내려오고 더 퀭하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유의하고 하루 7시간 정도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합시다.

 

 

수분 섭취

물을 자주 마셔주도록 합니다. 우리 신체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유익한 방법입니다. 운동할 때는 너무 강하게 하지 않도록 합시다. 과하게 땀을 많이 흘리면 수분이 급격히 빠지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운동을 끝마치거나 야외활동을 하고 나서 물을 충분하게 마셔줍니다. 외출할 때는 계절에 상관없이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르도록 합시다.

 

얼굴 확인

 

정리하자면 특정한 부분만 살을 찌우는 법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결국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좋은 습관들을 통해 멋지게 가꿔나가야만 합니다. 그저 예쁘기만 보이고 싶다면 전문가에게 맡기면 됩니다. 아름다움을 위해 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관심이 있다면 돈을 들여 시술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밝은 이미지와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면 스스로 철저하게 관리하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 하겠죠?

 

지금까지 볼살 찌는 방법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기들 볼살이 통통한 것을 보면 정말 이뻐 보이는데 어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나이도 들어 보이지 않고 어려 보입니다. 어느 정도는 있어야 활기가 있어 보이므로 앞에서 알려드린 내용 잘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 살찌우는 방법

- 마스크 피부 트러블 해결하려면

- 여드름 없애려면 어떻게 할까?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침 샤워 vs 저녁 샤워 비교  (0) 2020.10.10
홀애비냄새 없애는 방법 이것  (0) 2020.10.09
바나나 1개 칼로리 확인  (0) 2020.10.06
과식후 대처방법 알기  (0) 2020.10.03
갑자기 어지러운 이유 알아봐요  (0) 2020.09.29